[[엄빠주의]]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작성자세리농|작성시간26.06.23|조회수6,744 목록 댓글 34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록 AI 기반으로 생성된 이미지하도 댓글이 마니달려서 그냥 새글 썼어요. 오전부터 근무하시는 분들 응원합니다 이번엔 이미지로 갑니다.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토토토리리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Steven.Gerrard | 작성시간 26.06.23 new 위? 아래? 작성자즐거운생활이야 | 작성시간 26.06.23 new 뭐길래... 작성자빨간볼사춘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제발요 작성자이채영조아 | 작성시간 26.06.23 new ㄷ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