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3|조회수685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김찬 | 작성시간 26.06.23 new 경주월드
    절대 저거 타지마요
    그냥 멀미 오져서 다른거 타기도 힘들어짐
    끝나고 내리기 전 승객들 표정 보면 앎
  • 작성자민정수석비서관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스스로가 이해가 안가는게 놀이기구 개무서워함 근데 짤은 아니고 롯데월드 자이로드 스윙은 개재밌음 그것만 그럼;;짤은 자이로드 스윙보다 더 높이 올라 아예 한바뀌돌지만 탈수 있을것 같음

    드롭, 롤코, 심지어 후룸라이드도 무서워서 못타는데..
  • 작성자슘댱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절할게요
  • 작성자guldan~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재밌음.....
  • 작성자만두야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이것도 몇번 타면 공포감 사라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