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주가가 ㄹㅇ 폭력적인 이유 작성자밍글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6,20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불장에 1년전 실발 폭락때 저점이다 ㅅㅅ 하면서 샀어도-25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밍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거진 반토막이상 되신거?ㄷㄷ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소는 신이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돌아온모모롤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 작성자쿠쿠밥 | 작성시간 26.06.23 new 하 습.... 물려있는 ㅠ 작성자노오오오오오력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손절때림 손절하고 마이크론 샌디스크 탔는데 손절난거 바로 복구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