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전쟁이후로는 메모리 반도체말고는
슴슴한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a Cherry 작성시간 26.06.23 new
Ai 투자에 따른 capex(자본지출) 증가 -> 영업이익 현금으로 메꾸다가 모자라서 채권 발행하고 또 모자라서 유증 반복해서 그런듯한데, 장기적으로 보면 결국은 나중에 오를거에요.
-
작성자비빔국수 작성시간 26.06.23 new
국장이나 미장이나 반도체만 올라가는 중
-
작성자달and총 작성시간 26.06.23 new
메타는 빠져라이제
-
작성자하이방 작성시간 26.06.23 new
주가 저난리인데 capex유지가 가능할려나...
-
작성자순욱 작성시간 26.06.23 new
의외로 누가 압도적 선두주자가 안되고 경쟁이 치열한데다 돈은 많이 들어서 수익도 안나고 투자는 개별적으로 이루어지니 당분간 쉽지 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