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스닥 M7 주가 근황

작성자밍글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4,449 목록 댓글 7

사실상 전쟁이후로는 메모리 반도체말고는
슴슴한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a Cherry | 작성시간 26.06.23 new Ai 투자에 따른 capex(자본지출) 증가 -> 영업이익 현금으로 메꾸다가 모자라서 채권 발행하고 또 모자라서 유증 반복해서 그런듯한데, 장기적으로 보면 결국은 나중에 오를거에요.
  • 작성자비빔국수 | 작성시간 26.06.23 new 국장이나 미장이나 반도체만 올라가는 중
  • 작성자달and총 | 작성시간 26.06.23 new 메타는 빠져라이제
  • 작성자하이방 | 작성시간 26.06.23 new 주가 저난리인데 capex유지가 가능할려나...
  • 작성자순욱 | 작성시간 26.06.23 new 의외로 누가 압도적 선두주자가 안되고 경쟁이 치열한데다 돈은 많이 들어서 수익도 안나고 투자는 개별적으로 이루어지니 당분간 쉽지 않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