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분노주의]]하이닉스 70만 달성 작성자팔라가나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7,361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ㄷㄷㄷ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 작성시간 26.06.23 내가 저 시기에 들어갔었는데 ㅋㅋ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23 끼요오오오오오옷 작성자송파구 | 작성시간 26.06.23 70? ㅋㅋㅋ 작전주 느낌인데? 300까지 간다는 말에 들어가는 흑우 없제~~~ 백퍼 물립니다 작성자무플방지위원회 | 작성시간 26.06.23 4배가 올랐네 ㄷㄷ 작성자노오오오오오력 | 작성시간 26.06.23 와 고점이다 ㄹㅇ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