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23|조회수12,758 목록 댓글 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분위기인데 나도 안하다가 할만한거같으면 하고
  • 작성자시안루이스 | 작성시간 26.06.23 new 경상도인데 합니다..안하는게 더 어색한디ㅋㅋ
  • 작성자붕떠주디차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산인데 함
  • 작성자uwindow1 | 작성시간 26.06.23 new 네이웃을 사랑하라
  • 작성자クロミ | 작성시간 26.06.23 new 서울 살면서 한 번도 한 적 없는데 명절에 대구 갈 때마다 아파트 엘베 기다릴 때 인사해주셔서 깜짝 놀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