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콩'으로 '초콜릿' 만드는 기술 개발해 특허등록 작성자wfewq|작성시간26.06.23|조회수3,654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2099400504北, '콩'으로 '초콜릿' 만드는 기술 개발해 특허등록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전명훈 기자 = 국제 제재의 영향으로 원자재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북한이 핵심 원료 없이 자국산 '콩'을 주원료로 초콜릿을 만...www.yna.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Orsay | 작성시간 26.06.23 new 영양학적으로 ㅋㅋ 맛은 비슷한가 작성자homeless door | 작성시간 26.06.23 new 비날론 2탄인가 작성자무회전스크류바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양이똥으로는 커피만드니깐 개똥으로 만드나? 작성자alxllclsl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 퍽이나 작성자적절한 김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누가 초콜릿을 영양따지고먹음 ㅋㅋ 맛이 똑같은걸 만들라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