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국인. 작성시간 26.06.23 new
핑계고는 쉽지않을거같은데 ㅋㅋㅋㅋ
-
작성자후루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진짜 정형돈 마인드도 이해 되는게
그 완주 하지 못한 죄책감이 많이 큰가 봄
정형돈도 이런 마인드인데 노홍철은 본인 마인드도 갑자기 이해가 확 돼버림 -
답댓글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작성시간 26.06.23 new
개인적으로 그건 핑계같고 시어머니들 시달려서 그거때문일거같음
-
답댓글 작성자서울촌넘 작성시간 26.06.23 new
아무의미없는닉네임 맞음 그냥 더이상 무도랑 엮이는게 싫은거같음 제작진이랑 시어머니들 때메 아픔이큰듯
-
작성자순규써니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또 어떤 미친새끼들이 ㅈㄹ인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