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눈웨요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병신이네
-
작성자편라니 작성시간 26.06.23 new
막상 저렇게 바로 짜르면 해고예고수당 줘야됨ㅋㅋㅋ 수습기간이었으면 그나마 가능하고.. 진짜 알바는 그냥 수틀리면 추노해도되고 사장은 짜를려면 개 힘든 ㅂㅅ같은 구조.. 기업도 아니고 5인미만 자영업자한테 그렇게 빡셀 이유가 있나 싶음
-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ㅂㅅ같은구조
-
답댓글 작성자날으는팍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거 맞음 ㅋㅋㅋ그냥 그만두면 상관 없는데 한달치 알바비 줘야됨
아님 한달 동안 ㅈ같아도 일 시키거나 -
작성자@ㄱI성용 작성시간 26.06.23 new
여기 손님도 없고 야간개꿀 이러고 왔겠지 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