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에서 카드 결제해주던 중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jpg 작성자긴머리 정다은|작성시간26.06.23|조회수3,13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킨은뿌링클 | 작성시간 26.06.23 new ???: 스읍 아니던데? 작성자LTHSPF | 작성시간 26.06.23 new 복금점요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긴머리 정다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넹 답댓글 작성자LTHSPF | 작성시간 26.06.23 new 긴머리 정다은 감사합니다!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3 new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