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정환 "어그로 끄는 얘들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풀버전

작성자헤이즈 heize|작성시간26.06.23|조회수5,463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끼링 | 작성시간 26.06.23 new 누구보다 열심히 벤투호 흔드시지 않았나? ㅋㅋ
  • 작성자ggold | 작성시간 26.06.23 new 벤투때는 왜?
  • 작성자하나하면둘 | 작성시간 26.06.23 new 홍명보선임에 입을쳐닫으며...벤투때 어그로 ㅈㄴ끌며
  • 작성자꼬마타고 | 작성시간 26.06.23 new 물론 맞는말도 있음. 억까하는것도 상당하고 . 근데 그렇게 한국축구 사랑하고 걱정해주는 양반이 어떤 빡대가리가 승부조작범들 사면해준다고 했을때 단 한번이라도 앞에 나서서 지금처럼 소신발언이라도 한 적 있음 ? 이천수말고 또 누가있었더라
  • 작성자에스테방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황희찬 빼지 말고 손흥민 측면으로 돌렸으면 더 좋앗을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