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매미 VS 러브버그, 더 싫은것들은?

작성자Las〃|작성시간26.06.23|조회수1,007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a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 수액 빨아먹고 고사 시키는거 까지 생각하면...
  • 작성자C-Dog | 작성시간 26.06.23 new 손으로 못 잡는 거 vs 잡을 수 있는 거
    이긴한데..
  • 작성자팔라가나스 | 작성시간 26.06.23 new 비교불가 러브버그...
    도심까지 내려와서 괴롭히니 ㅠㅠ
  • 작성자용구풍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름부터 바꿔야됨ㅋㅋㅋ 중국에서 왔다고 익충같은 소리나하고
  • 작성자RSX-0806 | 작성시간 26.06.23 new 러브버그...꽃매미는 멀리서 징그러운데 러브버그는 가까이 많고 징그러움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