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국업체랑 일해보고 느낀점 .jpg

작성자오늘은흐림|작성시간26.06.23|조회수5,944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학생이거좀맞아봐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10번 진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23 new 2번이 품질관리가 안된단 말이잖수 ㅋㅋㅋ
  • 작성자postic | 작성시간 26.06.23 new 6번은 군대있을때랑 똑같은거 같은데 ㅋㅋㅋ 야외 32도넘으면 야외활동제한이었는데 한여름에도 항상 32도라함 ㅋㅋㅋ
  • 작성자안뇽하십니가 | 작성시간 26.06.23 new 5는 아님ㅋㅋㅋ
  • 작성자내일은사직서 | 작성시간 26.06.23 new 39도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