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이 직접 만든 돼지바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3|조회수2,85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as〃 | 작성시간 26.06.23 new 안에는 어떻게 안익힌거임 ㄷㄷ 답댓글 작성자호밀밭의사기꾼 | 작성시간 26.06.23 new 냉동고기로 햇나봄 작성자주식좆문가 | 작성시간 26.06.23 new 170도가아니라 200도넘겨서튀겻나 ㅋㅋㅋㅋ 작성자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레사마도 아니고 오레마사는 뭐지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유체역학 | 작성시간 26.06.23 new 대체 기름온도를 몇도까지 올렸고, 냉동상태로 튀겼냐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