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 롱숭이 새끼들아 ㅋㅋㅋㅋ

작성자줄게 내 갤럭시|작성시간26.06.23|조회수4,424 목록 댓글 16

ㅊㅊ:한주갤

;; 이거 다 선반영 아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빔국수 | 작성시간 26.06.23 new 친절한 녀석
  • 작성자BufferOverFlow | 작성시간 26.06.23 new 반도체 쏠림으로 중소형주 다 박살나는 시점부터 이미 유동성이 줄어들고 있는 신호 ..
    아직까진 개미 돈이 너무 많아서 씹고 반도체를 계속 올렸지만.. 개미들 돈 바닥나는 시점이 오면..

    결국 유동성이 빠지면서 다 박살남...
    물론 엔비디아처럼 혼자 하락장 뚫고 올라가는 사례도 있지만.. 그게 이번 삼전,하닉 이었다고 봄..
  • 작성자Thor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ㄹ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 납두문오룬다
    저기에 반도체 피크 확인
    영익성장세 꺽임 나오고팔아도됨
    삼전 20만원에도 하던말이잖어
  • 작성자태초의빛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식한지 10년만에.. 메모리는 너무 가파르게 올랐음..올해 미장 국장 합쳐서 +1.5억 벌고 -7천 손절쳐서 +8000중인데 반도체는 한번도 들어간적이 없음... 무서움...처음 보는 형태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