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웃긴말 = 한국이 스엑 공모주 패싱 당했다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작성시간26.06.23|조회수3,16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린 그런 뜻도 모르고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ungen Werthers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늘이기여어 소수인건 당연 아는데 본문글이 공모주 패싱 어쩌고 하길래 단 댓글이었어요 ㅋㅋㅋ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23 new 도지나 살려주라 작성자Mickey Mouse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였냐고 ㅋㅋㅋㅋㅋ 작성자사나내꺼 | 작성시간 26.06.23 new 하지만 345,000원에 샀을듯 작성자AV 레전드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런 머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