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곰이다 vs 사람이다 : 논란의 영상

작성자미피미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1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s〃 | 작성시간 26.06.23 new 비오는날 지붕밑에 비 피하면서 담배피러 나간거같네 ㅋㅋㅋ
  • 작성자Diamond Queen | 작성시간 26.06.23 new 거꾸로뒤집어봐도 문임
  • 작성자딸기농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반달가슴곰은 서있는게 원래 저럼
  • 작성자어허허;; | 작성시간 26.06.23 new 눈을 꿈뻑꿈뻑하는게 딱봐도 곰인데? 우째 저렇게 서있을꼬 신기하네 ㅋ
  • 작성자QuandoQuandoQuando | 작성시간 26.06.23 new 손에 담배하나 들고있어야 할거같은 포즠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