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10% 박은 오늘, 비트코인 근황 ㄷㄷ 작성자두쫀쿠내놓아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7,847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 도 안 빠짐“안 전 자 산”“디 지 털 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uura | 작성시간 26.06.23 new 디금이니!! 작성자무야호흡제7형 | 작성시간 26.06.23 new 나스닥도 비슷 한듯 국장만 낝리야 답댓글 작성자무야호흡제7형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젠 리밸런싱 말만들어도 치가떨리네 ㅡㅡ 답댓글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외인들 삼닉으로 꿀빨다 어어어 일단 철수 때려서 ㅈ댐 작성자릭앤모티 | 작성시간 26.06.23 new 병 신 자 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