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피 -10% 박은 오늘, 비트코인 근황 ㄷㄷ

작성자두쫀쿠내놓아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7,847 목록 댓글 15



2% 도 안 빠짐

“안 전 자 산”

“디 지 털 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uura | 작성시간 26.06.23 new 디금이니!!
  • 작성자무야호흡제7형 | 작성시간 26.06.23 new 나스닥도 비슷 한듯 국장만 낝리야
  • 답댓글 작성자무야호흡제7형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젠 리밸런싱 말만들어도 치가떨리네 ㅡㅡ
  • 답댓글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외인들 삼닉으로 꿀빨다 어어어 일단 철수 때려서 ㅈ댐
  • 작성자릭앤모티 | 작성시간 26.06.23 new 병 신 자 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