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피 역대 하락과 원인

작성자상급보안|작성시간26.06.23|조회수17,655 목록 댓글 29

그리고 오늘 5위 갱신 9.99퍼

사유 "그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에호이호엥 | 작성시간 26.06.23 new 2차전지 같을때나 이유가 없었지 반도체주는 올랐을때는 이유가 전세계가 다 알았죠
  • 답댓글 작성자하피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거는 실적기반으로 오른거라 이유 없이 오른건 아니긴함..
  • 작성자Amgl | 작성시간 26.06.23 new 강세장이라는거지~
  • 작성자샤를 르클레르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유란 나중에 가져다 붙이는것 ㅋㅋㅋㅋㅋ
  • 작성자빌브린 | 작성시간 26.06.23 new 리먼 개ㅈ밥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