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역대 하락과 원인 작성자상급보안|작성시간26.06.23|조회수17,655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리고 오늘 5위 갱신 9.99퍼사유 "그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에호이호엥 | 작성시간 26.06.23 new 2차전지 같을때나 이유가 없었지 반도체주는 올랐을때는 이유가 전세계가 다 알았죠 답댓글 작성자하피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거는 실적기반으로 오른거라 이유 없이 오른건 아니긴함.. 작성자Amgl | 작성시간 26.06.23 new 강세장이라는거지~ 작성자샤를 르클레르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유란 나중에 가져다 붙이는것 ㅋㅋㅋㅋㅋ 작성자빌브린 | 작성시간 26.06.23 new 리먼 개ㅈ밥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