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그 때 하이닉스 못 샀다구요!!! 제발 기회를 주세요!!! 작성자두쫀쿠내놓아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5,605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복하다고 | 작성시간 00:21 new 그건망한것같은데..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160KM | 작성시간 26.06.23 new 260에 4개 샀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