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집에왜왔니 작성시간 26.06.23 new
에휴.. ㅉㅉ
-
작성자수학쟁이 작성시간 26.06.23 new
존나 당당하게 들고가는게 신기하네
-
작성자gcmsms 작성시간 26.06.23 new
미국은 나라가 뭔가 잘못돌아가고있다고 느낌 저런데도 장사를 한다는것도 신기하고
-
작성자외국에서 일하는 사람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진짜 장사가 잘되긴 함
-
작성자하늘이기여어 작성시간 26.06.23 new
미국 파리바게트가 잘 되는 이유 중 하나가
본인이 맘 편히 고르는 시스템이라서 라던데
저런 거지새끼들 때문에 직원한테 요청 주문하는 형태로 바뀌면 또 장점 하나가 사라지겠구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