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국진출한 파리바게트 근황ㄷㄷ

작성자올인럽|작성시간26.06.23|조회수11,605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집에왜왔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에휴.. ㅉㅉ
  •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존나 당당하게 들고가는게 신기하네
  • 작성자gcmsms | 작성시간 26.06.23 new 미국은 나라가 뭔가 잘못돌아가고있다고 느낌 저런데도 장사를 한다는것도 신기하고
  • 작성자외국에서 일하는 사람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진짜 장사가 잘되긴 함
  • 작성자하늘이기여어 | 작성시간 26.06.23 new 미국 파리바게트가 잘 되는 이유 중 하나가
    본인이 맘 편히 고르는 시스템이라서 라던데
    저런 거지새끼들 때문에 직원한테 요청 주문하는 형태로 바뀌면 또 장점 하나가 사라지겠구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