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로남불이라며 까이고 있는 안정환이 억울한 이유

작성자This Is America|작성시간26.06.23|조회수8,399 목록 댓글 17

벤투 재임 시절 전술 비판도 했었지만

이강인 기용으로 까일때 오히려

응원해야할때라며 벤투 옹호하던 사람임

그냥 안정환은 친분을 떠나서

이미 배 출항 했으면 괜히 흔들지 말고

결과 보고 말하자는게 기조인 사람인데

괜히 내로남불로 욕먹음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cs뺏어먹는건 좀 빡치긴해~
  • 답댓글 작성자로아호랑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월드컵 축구 한판을 게임 한판이랑 비교는 좀...
    그 롤 한판이 4년마다 오는 기회였으면 어쩔 수 없다 생각하고 이기는 방식을 생각하고 그냥 하겠죠
  • 작성자갈지마오 | 작성시간 26.06.23 new 윗댓이랑 아래댓이랑 차이가 어마어마하군
  • 작성자스하라하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이사람도 이제 감독 길을 걸으려고 하는사람이라 팔은 안으로굽는다 요정도로 볼뿐.. 지금 월드컵보지도않고 응원도안하고 관심도없음 웃게에 올라오니 간간히 소식만보는정도지만 역시는 역시 관심들이 많이올라간듯 전 여전히 그냥 처참히 패배하고 초석부터 다시세워지길바람
  • 작성자비앙끄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음 안느는 걍 대표팀 항상 응원하란 소리만 함
    그래서 걍 무시하면 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