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공무원이 마약한 이유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3|조회수5,156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alBird | 작성시간 26.06.23 new 100시간만 돼도 개인시간 일절 없는 수준이던데
  • 작성자유체역학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렇게 하면서까지 일을 해야할 이유가 있나;
  • 작성자오라버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저사람 없으면 업무 멈추겠는데?ㅋㅋㅋㅋ
  • 작성자안하는것과못하는것은엄연히다르지요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미 많은 피해를 끼치며살고잇습니다… 그래서 행복한가? 내똥을 받아랏
  • 작성자B-Boy Pi | 작성시간 26.06.23 new 일하려고 뽕빨을 세우다니 ㄷㄷ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