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박2일] 미친 거 아냐? 우리가 널 어떻게 띄웠는데...

작성자민양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130 목록 댓글 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4408515

 

문세윤 ㅋㅋㅋㅋ

 

"챌린지맨으로 우리가 널 어떻게 띄웠는데 

드라마를 다시 들어가네"

미친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shorts/XUpFCfqXWX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엄청난토마토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는 가수였잖아...
  • 답댓글 작성자sadapple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수전에 배우가 먼저긴할걸요
    그 비나오는 닌자어쌔신 인가 비 아역으로 먼저 떳음 그때 이미 연습생이였을순있지만
  • 답댓글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23 new sadapple 비 소속사 연습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