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폭락한 날 했다가 주식러한테 싸다구 맞을수도 있는 말

작성자키썸♥|작성시간26.06.23|조회수4,855 목록 댓글 16


'킹른게 얼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 작성시간 26.06.23 new 신혜선💕 그렇군요.ㄷㄷㄷ
  • 작성자리쁜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침에 스퀘어만 팔고 닉스는 냅뒀는데 걍 둘다 팔껄
  • 작성자kwonsi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다 오르고 샀다고 새꺄...
  • 작성자스픈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른 얼망가게?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주에 맨앞자리 바뀌었다가 도로 떡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