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폭락한 날 했다가 주식러한테 싸다구 맞을수도 있는 말 작성자키썸♥|작성시간26.06.23|조회수4,855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킹른게 얼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 작성시간 26.06.23 new 신혜선💕 그렇군요.ㄷㄷㄷ 작성자리쁜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침에 스퀘어만 팔고 닉스는 냅뒀는데 걍 둘다 팔껄 작성자kwonsi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다 오르고 샀다고 새꺄... 작성자스픈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른 얼망가게?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주에 맨앞자리 바뀌었다가 도로 떡락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