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괜히 연구원 하는 게 아니네 ㅋㅋㅋ

작성자가담항설|작성시간26.06.23|조회수5,772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젤라또 | 작성시간 26.06.23 new 과거에도 이런경우가 있긴했었다함ㅋ
    근데 실적이 받쳐주느냐가 관건이라던데
  • 작성자릴리즈 | 작성시간 26.06.23 new 키옥시아도 국장이었나보네!
  • 작성자냉동감성 | 작성시간 26.06.23 new 심리적인 한계선을 말하는건데 우선주니 뭐니는 의미가 없는듯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 작성시간 26.06.23 new 하이닉스가 얼마나 큰 기업이길래 아시아 증시, 미장 다 떨구는거냐 최태원 네이놈!!!!!!!!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엔비디아가 다 제낄땐 안그랬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