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급발진 주장 '20년 경력' 택시기사.gif

작성자조활|작성시간26.06.23|조회수36,476 목록 댓글 50

 

 

 

경찰 조사에서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며 "브레이크를 계속 밟았으나, 작동하지 않았다"고 진술한 택시기사

 

평소 급발진을 우려했던 택시기사는 페달 블랙박스를 설치해둠

 

블랙박스 까보니 엑셀만 계속 밟고 있음

 

다행히 사람을 치진 않고, 120미터 달리고 담벼락 들이받고 멈춰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원 | 작성시간 03:02 new 왼발 위치랑 운전 자세부터 개판났네 ㅋㅋ
  • 작성자딱숭아 | 작성시간 09:22 new 브레이크 빼고 다 밟네 ㅋㅋ
  • 작성자빌리헤링턴 | 작성시간 10:50 new 출발 전 운전 자세봐라 어휴 ㅅㅂ
  • 작성자루밍바나나 | 작성시간 11:36 new 20년 경력 ㅋㅋㅋ 사람 안 쳐서 다행이지 ㅋㅋㅋㅋ
  • 작성자억울한사람 | 작성시간 1시간 14분 전 new 페달밟는 위치부터 좆같음 그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