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급발진 주장 '20년 경력' 택시기사.gif

작성자조활|작성시간26.06.23|조회수31,356 목록 댓글 47

 

 

 

경찰 조사에서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며 "브레이크를 계속 밟았으나, 작동하지 않았다"고 진술한 택시기사

 

평소 급발진을 우려했던 택시기사는 페달 블랙박스를 설치해둠

 

블랙박스 까보니 엑셀만 계속 밟고 있음

 

다행히 사람을 치진 않고, 120미터 달리고 담벼락 들이받고 멈춰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갑세피나 | 작성시간 26.06.23 new 니가 밟은거니까 급발진 맞지
  • 작성자미사리백수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저 양반은 페달블박 공개한거보면 착하다고 해야되나
  • 작성자유부육아가사노예 | 작성시간 26.06.23 new 반대발을 항상고정시켜놔되는데
  • 작성자킹원 | 작성시간 03:02 new 왼발 위치랑 운전 자세부터 개판났네 ㅋㅋ
  • 작성자딱숭아 | 작성시간 10분 전 new 브레이크 빼고 다 밟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