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DPR 대표, "위쳐4로 사이버펑크로 실망한 팬들의 신뢰를 회복 할 것"

작성자Super League|작성시간26.06.23|조회수1,838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녕하세요? | 작성시간 26.06.23 new 사펑 DLC한개만더 제발
  • 작성자300표가진분 | 작성시간 26.06.23 new 사펑도 준비가 덜되어서지 지금해도 꿀잼임..
  • 작성자닉넴할게없당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소리야 사펑 ㅈㄴ잼는데
  • 작성자잉글랜드희망 | 작성시간 26.06.23 new 사펑 끝내야겠다
  • 작성자다람쥐쳇바퀴벌레 | 작성시간 00:04 new 사펑 초기엔 그랬는데 지금해보면 나사 0.5개정도 빠져있긴해도 갓겜임 제 기준 스카이림 위쳐 갓오브워 발더스게이트 gta 레데리랑 같은 클라스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