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나는 야간 알바 해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23|조회수926 목록 댓글 15

 

 

편의점, PC방, 술집 기타 등등

야간에 시작하여 아침에

 

퇴근하는 알바를 해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23 new 카페알바
  • 작성자아직은청년 | 작성시간 26.06.23 new 첫 직장 : 주5~6일/무휴 주야 2조 2교대 11년
    상하차 알바 1회 : 20:00~06:00 가지 했는데 최저 시급으로 줘서 바로 때려침
  • 작성자차나핑 | 작성시간 26.06.23 new 야간공장 3개월 단기알바 너무꿀이였음....
    9시출근해서 딱 한시반 까지 빡시게 하면 5시반까지 자고 6시부터 조금일하다 퇴근
  • 작성자대중교통카드 | 작성시간 00:07 new 없네..
  • 작성자알라꿍숑 | 작성시간 00:52 new 하이퍼블릭 몇년간 일해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