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는 최초로 SCREENX에 맞춰 촬영된 영화

작성자SYSTEM 99|작성시간26.06.23|조회수2,382 목록 댓글 6

 

https://youtu.be/xMwacmPumkQ

 

이러면 취향에 따라 아맥 대신

스엑으로도 많이 갈릴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린린 | 작성시간 26.06.23 new 스엑 막상 가보면 잘 보이지도않고 화질 넘 구리던데
  •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에 마리오 애들이랑 스엑서 봣는대 스파이더맨 스엑서 보자고 함 ㅋㅋㅋ 재밋었나봄
  • 작성자꾸래핑 | 작성시간 26.06.23 new 스엑도 보고 용아맥도 보고 굿~
  • 작성자오구라 컬렉션 | 작성시간 26.06.23 new 스엑부터 봐야겠다
  • 작성자Yu_Ca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가로로 쥰내 기네 어케 찍었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