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나는 수동 운전 자신 있다 VS 없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23|조회수1,301 목록 댓글 32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1종 보통 시험에 많이 

 

접해보는 수동 운전 

나는 수동으로 운전 하라고해도

 

자신 있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카스 포돌스키 | 작성시간 05:19 new 첨에 감만 찾으면 바로 하지 ㅋㅋ 노가다 하면서 끌고다녓어서

    못한다는 분들도 승용차말고 포터로 하면 하실것같은대
  • 작성자진실 | 작성시간 08:03 new 잘함
  • 작성자엄마왔다 | 작성시간 08:09 new 차막히면 힘듬...
  • 작성자코노처돌이 | 작성시간 09:09 new
  • 작성자아이오닉5N | 작성시간 2시간 38분 전 new 운전병출신에 첫차 벨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