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나는 수동 운전 자신 있다 VS 없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23|조회수1,301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1종 보통 시험에 많이 접해보는 수동 운전 나는 수동으로 운전 하라고해도 자신 있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카스 포돌스키 | 작성시간 05:19 new 첨에 감만 찾으면 바로 하지 ㅋㅋ 노가다 하면서 끌고다녓어서못한다는 분들도 승용차말고 포터로 하면 하실것같은대 작성자진실 | 작성시간 08:03 new 잘함 작성자엄마왔다 | 작성시간 08:09 new 차막히면 힘듬... 작성자코노처돌이 | 작성시간 09:09 new 없 작성자아이오닉5N | 작성시간 2시간 38분 전 new 운전병출신에 첫차 벨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