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 정신 차려야…일본 따라갈 수 없는 수준” 작심 발언 쏟아낸 차범근

작성자졸려서미치겠어|작성시간26.06.23|조회수4,918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kitiké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나라 축구는 몽규가 점령해서 몽규보다 파워가 쎄고 축구를 사랑하고 몽규를 싫어하는 사람이 와서 칼춤추지 않는 이상 바뀌기 힘들다고 봄

    차붐도 박지성도 아무리 스타라도 저렇게 힘이 쎈 회장앞에서는 아무말도 못할듯
    옛날에는 더 심했을 거고 이제 국민이라는 뒷배가 생겼으니 말할 수 있는 거임
  • 작성자비앙끄 | 작성시간 00:02 new 저번에 몽규 투표해서 재선했을 때 사망선고 내려진 거 아니었나?
    그냥 유럽 축구 즐기시죠
  • 작성자solobass | 작성시간 00:02 new 월드컵 그 자체에 몰입하면 맞는 말
    근데 굳이 축구라는 것에 매몰되서 국가의 경쟁력을 모두 쏟을 필요가 있을까?
    일본 축구의 경쟁력이 발 돋움을 하니 모두가 말하는게 있다 그건 바로 유소년 부터 이어지는 시스템을 말한다. 그런데 그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서 이 사회가 포기해야하는게 얼마나 많을까?
    솔직히 말하자면, 네셔널리즘을 추구하고 싶다면 저런걸 원하면 안된다. 그게 아니라면 적당히 즐기기만 하자
    한국인의 특성상 가끔씩 미친 천재가 나올뿐인거다. 그냥 인정하면 편한 것이다.
    근데 이러니까 인간 사회가 발전하기는하는 것이겠지
  • 작성자빵구동꾸kkk | 작성시간 02:26 new 선생님 안정환이 막 화내요 ㅜㅜㅜ
  • 작성자꼬마타고 | 작성시간 02:30 new (몽규와 친하게 지내며) ㅋㅋㅋㅋ 승부조작 사면때도 ,협회의 개뻘짓거리로 한국축구 처음으로 감사까지 가는 동안 단 한마디도 안했던 사람이 아시안컵끝나고 이강인 탁구사건으로 공식석상에서 뭐라고 하지않나, 옆집이 잘나가니 이제서야 ? ㅋㅋㅋㅋ 예능이고 뭐고 잘 만 나오고 잘만 돌아다니시던데 본인 명성 이용해 누릴거 다 누리면서 왜 한국축구 무너져갈때는 단 한마디의 말도 , 코빼기도 안비췄을까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