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의외로 인천 사람만 썼다는 일기장.jpg

작성자인직김|작성시간26.06.23|조회수8,317 목록 댓글 15

 

 

타지역 사람들은 처음본다고 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꾸래핑 | 작성시간 26.06.23 new 처음 봄 ㅋㅋㅋ
  • 작성자디스펠도못쓰는놈 | 작성시간 04:55 new 에? 인천만이었어?
  • 작성자닉넴할게없당 | 작성시간 06:34 new 수원인데 태어나서 첨봄
  • 작성자스테판 무고사 | 작성시간 07:28 new 엥? 그럴리가
    모두가 써본거 아니었나요? 충격이네..
  • 작성자루이지 | 작성시간 07:45 new 첨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