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10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4 완전 틀린말도 맞는말도 아닌 사바사인거같음
정답이 없고 이 길이 진짜 자기한테 맞는지 계속 고찰 해봐야지뭐
독신으로 살다가 외로움에 갇혀 괴로울수도있지만
결혼생활후 얼마안되서 이혼하거나 억지로 이어가다가 더 피폐해지는경우도
엄청나게 많으니
인생에 정답은 아무도 모르지만 가장 정답이 아닌거같은 오답을 하나씩 지워가다보면
정답에 가까워지지 않을까싶네요 -
작성시간 26.06.24 어느정도 일리는 있는듯요
근데 육아비용은 아예 빼셨나봐요 독신이 3배 필요하다니~ -
작성시간 26.06.24 ㅇㅈ
-
작성시간 26.06.25 new
인싸에 성격좋고 돈많은사람들은 대부분 결혼을함.. 내성적이고 돈을 많이 못버는사람들이 결혼을 더못함..
높은확률로.. 혼자 살기 개빡시다는 말임..
결혼해서 이혼? 애낳으면 불행.. 주변에 그런사람보다 행복하고 평범하게 사는사람이 더많음.. 그런사람들은 안떠들고 다니는데 이혼 폭력 이런게 이슈가 되니..더 그렇게 느끼는거지. -
작성시간 26.06.25 new
개소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