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4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5 new
소금은 한꼬집만 넣고 설탕마니넣어야됨
-
작성시간 26.06.25 new
설탕많이 넣는 사람은 어릴때 베지밀 b 많이 먹어서그럼
베지밀 a 먹던사람은 소금 만 넣어도 단맛 올라옴 단맛보단 감칠맛올라옴 -
답댓글 작성시간 26.06.25 new
순대에 초장 소금 막장 쌈장처럼 걍 지역 특색임ㅋㅋ
-
작성시간 26.06.25 new
저렇게까진 아니더라도 3숟갈이상은 넣긴함
-
작성시간 26.06.25 new
소금 + 설탕 으로 먹어보셈 님들 존맛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