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8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6.06.25 new
가오갤 통하니까 모든 영화를 가오갤 스타일로 찍어버림
-
작성시간 26.06.25 new
솔까 개노잼이었음 어제 리클라이너에서 보다가 잠들었는데 발작하면서 깨서 민망잼 가오갤도 아니고 디씨도 아니고 뭔가 짬뽕된 맛
-
작성시간 26.06.25 new
노게이게이야
-
작성시간 26.06.25 new
별로였음.
빌런은 매력 1도 없고 딱히 강하지도 않음.
서사가 있는데 막상 서사로 해결되는 거 없이 그냥 노란 태양 원툴.
각본은 억지 페미니즘 요소 섞어넣고.
슈퍼걸도 캐릭성이 애매함. -
작성시간 26.06.25 new
명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