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탁스 (DOTAX) 영화) <오디세이> IMAX 70mm 필름실물 작성시간26.06.25|조회수5,0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5 new 궁금한게 요즘 다 디지털인데 아이맥스는 필름이 필요한건가요? 답댓글 작성시간 26.06.25 new 놀란 아재가 필름 촬영을 고집하시는걸로 알고있어요. 답댓글 작성시간 26.06.25 new 아이맥스도 디지털이 잇는데필름특유의 화면질감을 좋아해서 놀런은 아이맥스 필름카메라로 촬영하고잇죠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