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14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8 new
택시 자주타는데, 운전잘하는사람을 거의 못봄..
급가속, 급감속, 깜빡이 안키는것 기본에.. -
작성시간 26.06.28 new
서울이 저렴한편이네 ㄷㄷ
-
작성시간 26.06.28 new
이제 택시도 자율주행이 나올텐데 빨리파는게 나으려나
-
작성시간 26.06.28 new
시내 자율주행 체제 도입의 최대 걸림돌
-
작성시간 26.06.28 new
되게 기형적인 구조.
저거 사는 사람들도 택시운전으로 저만큼 벌 수 있을거라 생각 안 함.
권리금 같은거로 여기면서 적당히 벌다가 번호판 다시 넘겨야지 가 대부분.
누군가는 마지막에 피 보고 끝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