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방송 2화만에 15%가 넘는 시청률 기록
1화부터 글로벌 4위 챠트인
그렇게 뚫기 힘들다는 미국과 영국에서
시작부터 탑10 진입
<참교육>도 그렇고
뭔가 도파민터지는게 통하는 듯
다음검색
댓글 11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6.06.28 new
ㅇㅇ 괜찮아요 근데 공중파에서 하는거라 모자이크 된 부분이 있어서 그게 좀 아쉬움
-
작성시간 26.06.28 new
작금의 세상이 뭔가 답답하고 악의 무리들이 판치는 세상이라 권선징악 이런게 먹히는 듯
-
작성시간 26.06.28 new
1편 조금 보다가 답답해서 껐는데 2편부터 재밌나보네….
-
작성시간 26.06.28 new
방금봤는데 2화가 끝이여서 아쉬운 드라마 오랜만임ㅋㅋㅋ 넷플시리즈로 한번에 다 나왔으면 오늘 다 봤을지도
-
작성시간 26.06.28 new
오늘 쿠우쿠우 갔는데 어떤 아주머니가 참교육도 재밌는데 김부장 비교도 안 되게 재밌다고 말씀하시던데 봐봐야겠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