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롤 중국어 클라이언트 사용하는 NS 스카웃

작성자두쫀쿠내놓아라|작성시간26.05.23|조회수13,906 목록 댓글 36


LPL 에서 오래 활동해서 이게 편한가보다




롤 한국어 클라이언트 사용하는 ON

너는 시발 뭐에요 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첼시FC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북북벅벅 | 작성시간 26.05.26 넌 뭐냐고 ㅋㅋㅋㅋ
  • 작성자정연입덕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ㅋ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5.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유체역학 | 작성시간 26.05.29 솔랭 하던걸 대회에서 적용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