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아래 상태표시줄 반정도가 검게 나오더라구요...
가끔 세로로 노이즈같은것도 뜨다가 시간 좀 지나면 사라지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6.06.20 된꾸앙 그럼 죽기직전임
-
답댓글 작성자된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다현 헐.... 새제품으로 산지 2년정도밖에안됐는데....
-
답댓글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6.06.20 된꾸앙 뽑기 실패라서 as남아있으면 맡겨보시는 것도
-
작성자theory_course 작성시간 10:32 new
저도 비슷한 경험있는데 혹시 방이 좀 추운편이신가요?
모니터가 차갑다가 열올라오면 없어지는거라도 봤었어서
( 컴퓨터 처음 켰을때 문제 있음 -> 시간지나면 괜찮아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