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와주세요.]이런 화면은 모니터 자체 불량이겠죠?

작성자된꾸앙|작성시간26.06.20|조회수117 목록 댓글 7

맨 아래 상태표시줄 반정도가 검게 나오더라구요...

가끔 세로로 노이즈같은것도 뜨다가 시간 좀 지나면 사라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20 된꾸앙 그럼 죽기직전임
  • 답댓글 작성자된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현 헐.... 새제품으로 산지 2년정도밖에안됐는데....
  • 답댓글 작성자된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현 모니터옆에 바로 본체뒷쪽이 있는데 혹시 이게 영향이 있었을까요? 열 이라던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20 된꾸앙 뽑기 실패라서 as남아있으면 맡겨보시는 것도
  • 작성자theory_course | 작성시간 10:32 new 저도 비슷한 경험있는데 혹시 방이 좀 추운편이신가요?
    모니터가 차갑다가 열올라오면 없어지는거라도 봤었어서
    ( 컴퓨터 처음 켰을때 문제 있음 -> 시간지나면 괜찮아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