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니터 오디세이 g80sh 쓰시는분 계실까요?

작성자된꾸앙|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4

쓰고있던 모니터가 하단에 가로줄 그어지길래 세컨모니터로 남겨두고 새로 하나 사려고합니다
삼성 감사페스티벌도 하겠다 이번에 오디세이 사려고하는데 써보신분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ska | 작성시간 26.06.21 new 어떤 점이 궁금하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된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전체적인 만족도..? 쓰면서 불편한 단점이라던가..
  • 답댓글 작성자mska | 작성시간 26.06.21 new 된꾸앙 매트코팅에 대한 거부감만 없으면 오히려 글로시 코팅보다 게임할때 나은거 같기도하고요. 단점이라기보다는 취향차이라서.
    그런데 화질은 글로시가 훨씬 좋긴해요.
  •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21 new qd 써보고 싶으시면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