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7800x3d, 5070ti 4k 모니터 144 쓰고있습니다
가끔 poe2 돌리면 컴이 걍 꺼지는거로 봐서 파워 부족인거 같은데
현 사용중인 파워는 mater x x750w 80plus 브론즈 atx3.1 입니다.
만약 바꾸면 어떤거로 바꿔야 할지..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몬맛메론 작성시간 32분 전 new
일반적으로는 문제될 용량은 아니긴한데...너무 저렴한 제품이긴 하네요
MONTECH CENTURY II 850 80PLUS골드 풀모듈러 ATX3.1 - 가성비는 제일 좋지만 아직 검증되지 않은 브랜드라 도전정신이 필요합니다.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850W 80PLUS골드 풀모듈러 ATX3.1 - 그다음 가성비로 그냥 무난함...
SuperFlower SF-850F14XG LEADEX VII GOLD ATX3.1 - 알리에서 할인하면 15만원대까지도 종종나오는 제품인데 제품은 좋지만 가성비가 떨어져서 잘 모르겠음
시소닉 NEW FOCUS V4 GX-850 GOLD 풀모듈러 ATX3.1 - 가격대가 동급 제품에 비해 높은편이고 퀄리티도 그만큼 좋긴합니다.
CORSAIR RMx Series RM850x ATX3.1 - 제품 퀄리티 좋습니다. 가격대는 시소닉과 비슷하고 평가도 매우 좋은편
파워 바꾸는건 케이스에 따라서 난이도가 많이 달라지는데...교체보다 케이블 정리가 더 어려운 편이죠.
한번 해본 사람들에게는 쉬운편인데 PC부품 교체중에는 2~3번째 난이도이긴 합니다.
커넥터 제대로 연결하는게 매우 중요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