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더선) 토트넘 선수들과 아스날 선수들이 런던 클럽에서 잔류 · 우승 파티 같이함

작성자충무공 이순신|작성시간26.05.26|조회수493 목록 댓글 9

https://www.thesun.co.uk/sport/39212466/arsenal-tottenham-mikel-arteta-premier-league-nightclub/


잔류 파티를 즐기고 있던 토트넘 선수들과 우승 파티를 하려던 아스날 선수들끼리 우연히 마주쳐 함께 파티를 즐겼다는 소식을 입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역갱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Patryk Klimala | 작성시간 26.05.26 에버튼도 불러줘라
  •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5.26 잔류파티는 습박... ㅋㅋㅋㅋ 승격팀이냐고
  • 작성자착오착 | 작성시간 26.05.26 잔류파티를 왜 하누... 개 못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