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세인가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1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레알 오른쪽이 그닥이었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ㄹH구ㄹH구ㄹH팸 | 작성시간 26.06.05 주포지션 우윙인 사람이 없음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공격쪽에 선수만 많았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