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효볼 드가자ㅏㅏㅏㅏ 작성자Blue Knight|작성시간26.06.06|조회수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떻게든 되겠지 가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6 화성수비개빡세네요 답댓글 작성자Blue Knigh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피지컬 차이부터 크로스 플레이는 쉽지 않을듯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