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트넘-시티, 사비우 이적료 합의 완료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07|조회수309 목록 댓글 8

애드온 논의중

 

데제르비 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07 데제르비 이거 개눈깔아님?
  • 작성자Max Dowman | 작성시간 26.06.07 사비뉴는 작년부터 계속 노리네
  • 작성자혼고아이 | 작성시간 26.06.07 사비우 그동안 고생많았다ㅠㅠ (고생안함)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7 결국 사버리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