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시티, 사비우 이적료 합의 완료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07|조회수30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드온 논의중 데제르비 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07 데제르비 이거 개눈깔아님? 작성자Max Dowman | 작성시간 26.06.07 사비뉴는 작년부터 계속 노리네 작성자혼고아이 | 작성시간 26.06.07 사비우 그동안 고생많았다ㅠㅠ (고생안함)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7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7 결국 사버리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