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황금닭다리
|
작성시간
26.06.19
우리랑 할때보다 2배는 잘하는듯... 이제 몸풀렸나;
-
답댓글
작성자나눈웨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지대가 아니라서 폼이 확올라온듯해요 ㅋㅋㅋㅋㅋ몸이 가벼워보이긴 하네요
-
작성자박은빈 매니아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이 너무 못하는게 크네요 중원 너무 뻥뻥 뚫리고 주전들 빠지니까 호흡도 안 맞음
-
작성자황금닭다리
|
작성시간
26.06.19
잘한다 싶었는데 한골 넣자마자 경기락 떡락했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