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잘하는데요...?

작성자나눈웨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418 목록 댓글 4

ㅋㅋㅋㅋㅋ남아공 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금닭다리 | 작성시간 26.06.19 우리랑 할때보다 2배는 잘하는듯... 이제 몸풀렸나;
  • 답댓글 작성자나눈웨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지대가 아니라서 폼이 확올라온듯해요 ㅋㅋㅋㅋㅋ몸이 가벼워보이긴 하네요
  • 작성자박은빈 매니아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이 너무 못하는게 크네요 중원 너무 뻥뻥 뚫리고 주전들 빠지니까 호흡도 안 맞음
  • 작성자황금닭다리 | 작성시간 26.06.19 잘한다 싶었는데 한골 넣자마자 경기락 떡락했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